유탑건설,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 분양 중

작성자
ke*****
작성일
2024-02-24 19:38
조회
19


​유탑건설,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 분양 중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는 전라북도 군산시 미룡동 인근에 들어서는 장기 민간임대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3층, 4개 동, 378세대 규모로 선호도 높은 84㎡ 단일 평형으로 조성된다.

단지는 내 집 마련의 대안으로 꼽히는 분양전환 민간임대아파트로 공급돼 실수요자들의 눈길이 모이고 있다. 단지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거주할 수 있고, 재산세, 취득세,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에 대한 부담이 없고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다. 특히, 10년간 임대차계약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보증금으로 내 집처럼 거주할 수 있어 주거 안정성이 높으며 전세계약 만료 후 분양전환을 통해 내 집 마련도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부동산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주택 매수 수요가 줄어들고 있지만,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는 장기 민간임대아파트로 상대적으로 자금 부담을 덜한 데다 최대 10년 동안 걱정없이 장기 거주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뿐만 아니라 단지는 은파호수공원을 품은 프리미엄 입지에 풍부한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갖춰 정주여건도 좋다”라고 말했다.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먼저, 단지로부터 용문초, 금강중, 군산대캠퍼스가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하고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예술의 전당, 군산의료원 등 대형 쇼핑시설 및 문화•의료시설이 차량으로 10분대에 있다.

또한 새만금산단, 군산국가산단 뿐 아니라 익산, 전주까지 새만금북로를 이용하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직주근접 쾌속교통망까지 자랑한다.

상품성도 뛰어나다. 전 타입 4bay 설계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며,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 일조권 효율성도 좋다. 게다가 드레스룸,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다락방 설계가 일부 타입 최상층에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시니어센터, 어린이집, 피트니스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계획돼 입주민의 편리함을 더한다.

유탑건설의 높은 신뢰도 역시 이 단지의 경쟁력을 더하는 요소다. 유탑은 33만호 이상의 주거단지와 공공시설, 야구장, 체육시설, 물류센터, 호텔 등을 감리, CM, 설계, 시공한 경력을 바탕으로 ‘은파호수공원 유탑유블레스’ 성실 시공 이행을 다짐한다고 전했다.